21일손해보험업계에따르면삼성화재,DB손해보험,메리츠화재,현대해상,KB손해보험등대형손보사의1~2월평균자동차보험손해율은80.48%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피혜림기자=회사채발행으로자금을조달하려는기업들의움직임이빨라지고있다.총선이후불거질수있는불확실성을피해이전에모든발행절차를마치고자서둘러관련작업에돌입하는것으로풀이된다.이에연초조달타이밍을놓친기업들의발행세가당분간이어질것으로보인다.
친환경미래소재부문은전기차성장둔화와국제리튬가격하락영향등으로지난해1천610억원의영업적자를봤다.
배런스는"금리가상승하면해당통화에대한투자가더매력적이기때문에통화가강세를보이는경향이있다"며"엔화가강세를보이기시작하면캐리트레이더의수익에타격을줄것"이라고설명했다.
젠슨황CEO는'삼성의HBM을사용하고있나'라는질문에"현재테스트하고있으며기대가크다"고언급했다.HBM은고성능메모리로방대한데이터를처리해야하는생성형AI에필수적인제품이다.
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금리인하횟수를유지한가운데경제전망치를상향수정해미달러화는계속지지를받는양상이다.
목표주가는1,030달러로,기존목표주가였던820달러를상향시켰다.
일각에서는이번회의에서연준이연내3회인하전망에서2회인하전망으로수정할가능성이있다고예상했으나연준은내년금리인하속도만조절했을뿐올해금리전망에는변화를주지않았다.그러나내년금리인하횟수는4회에서3회로줄여추가완화를느리게진행할것을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