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전부터이어진해킹사고로가상자산거래소들은재단측에수탁업체들을이용할것을권고하는것으로전해진다.수탁업체에맡길경우유통량관리는물론해킹사고역시어느정도방지할수있기때문이다.
-지난2월미국의기존주택판매가전월대비급증했다.21일(현지시간)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R)에따르면2월미국기존주택판매(계절조정치)는전월대비9.5%급증한연율438만채로집계됐다.이는월스트리트저널(WSJ)이집계한전문가예상치-1.3%와비교하면큰폭증가한수준이다.전년동기와비교하면2월수치는3.3%감소했다.2월기존주택중간가격은전년대비38만4천500달러로,전년동월(36만3천600달러)보다5.7%올랐다.전년대비주택가격은8개월연속올랐다.미국내4개지역모두주택가격이상승했다.2월말시장에나와있는주택재고는전월대비5.9%증가한107만채를기록했다.이는지난해같은달97만채였던것과비교하면10.3%증가한수준이다.이는현재의판매속도로봤을때2.9개월치수준이다.지난1월에는3.0개월치,전년도같은달에는2.6개월치였다.
22일(현지시간)중국현지매체이카이글로벌에따르면중국승용차시장정보연석회(CPCA)는3월승용차소매판매가165만대에이를것으로예상했다.전월보다50%증가한다는전망이다.전년같은기간대비로는3.7%늘어날것으로봤다.
코인글래스자료에따르면지난24시간동안비트코인관련레버리지매수포지션4억8천만달러어치이상이청산됐다.레버리지차입거래자들이가격이하락하면서강제청산에내몰린것으로풀이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달러-원환율이전날크게하락한부분을되돌리며상승세로출발했다.
그는이날아침비트코인의낙폭을강화한것은암호화폐시장의대규모레버리지투자가영향을미쳤다고말했다.
한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다들FOMC회의가오히려매파적일수있겠다고걱정했는데이벤트가잘마무리된듯하다"며"외국인추이를지켜보는중"이라고말했다.